비금속 및 금속 발열체 

 

      발열체의 표면온도가 1600도 까지 승온 가능하며, 단위면적당 발열량이 니크롬선등의 금속 발열체보다 5~10배 정도 높습니다. 화학적으로는 안정되어 있고,기체나 액체연료에 비해 대기오염,소음공해가 없는 환경에 좋은 열원입니다.

SType

 내  용

SIC D3형

당사의 뛰어난 제조기술과 오랜 연구성과를 살려서 제조한 발열체로, 치밀강고한 결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내산화성,내식성의 향상및 강도의 증가등에 따라,고온과 각종 분위기 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경제성이 높은 발열체로서 현재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품종입니다. 용도에 따라 내산화성,내식성향상을 위해 각종 COAT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
SIC E&F형

발열부는 D3형과 같은 특장을 가지고있고,D3형의 단부를 저항이 작은것으로 개량하여 단부의 열손실이 적은 성에너지형의 품종입니다. 일반공업로에서는 D3형에 비하여 5~12%정도 에너지 절약 효과가 있습니다.

SIC SG형

발열부에 나선형의 홈이 있는 발열체로, D3형, E형, F형보다도 더욱 고온에 잘 견디고, 내식성이 있고, 열악한 사용 조건에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. 지름이 큰 제품은 내측을 管狀爐 로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단부는 E형과 같이 저 저항의 성에너지형으로 되어 있습니다.

SIC SGR형

SG형과 같이 발열부에 나선형의 홈이있는 발열체로 한쪽만 단부를 가지고 있는것이 큰 특징입니다. 접속단자가 한쪽이기때문에 사용이 편리하며 성에너지 구조의 로를 만들수 있습니다. SG형및 SGR형은 사용조건이 좋지 않은 경우나 로내부 온도가 1400도이상의 고온영역에 사용이 권장됩니다

SIC U형

EREMA E형.F형 2본을 조합하여 U자형으로 한 것입니다. 한쪽 방향에 양쪽단부를 가진 단상발열체로 성에너지 구조의 로를 만들수 있습니다.

SIC W형

3상전원으로 사용되는 발열체입니다. 특수재질의 발열체를 3본 조합한 W자형입니다.

 

note_home.gif          note_next.gif


주소 : (우)14322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60 광명SK테크노파크 E동 811호

TEL : 02-2616-5696(代)/5645, FAX : 02-2686-5696
E-mail : dmfurnace@naver.com